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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게임규정 아이템뽑기확률 횟수방식으로 변경토록정했다

CNNER 2019. 4. 26. 12:13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죠.


그런데 전세계를 막론하고 스마트폰 게임들은 소위 갓챠방식의,

랜덤뽑기 과금유도를 많이 행하고 있으며 이때문에 유저들은,

돈 쓰고도 그만큼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생겼죠.


그래서 이런 부분에 과금이 너무 심하게 유도된단 말이 말이 많습니다.



이에 중국측은 자국 유통게임들에 지침을 내렸네요.


자국에서 유통되는 게임판호에 대한 신규 규정으로 유료 아이템들에,

갓챠방식의 확률이 아닌 횟수...즉 몇번 구매 시 뽑히는지 공시해란 것.


예를 들어서 10번 뽑으면 걸린다고 명시됬는데 그게 아니면 처벌 !


우리나라는 이런 규정을 안 만드는지...